전반적인 소비자 반응도 냉랭합니다. 저렴하지도 않은 요금제를 내놓고 퀵 배송이나 간편 가입이 다 뭔 소용이냐는 겁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만약 이러한 과소비로 인해 미납으로 이어진다면 더 큰 피해로 이용에 제한도 발생되십니다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퀄컴 칩을 전량 탑재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하반기 선보일 갤럭시 폴더블폰 신제품에 해당 기능 적용이 유력한 상황이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폰테크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빠르게 신청할 수 있는데요. 지난달 말에는 전국 단위로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사전 신청자뿐만 아니라, 모든 토스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알뜰폰 요금제를 개시한 건데요.

여기서 일부러 않해주는것인가? 팀장을 바꿔달라고 했어야 하나라는 생각에 한번더 전화연결을 했습니다.

단, 기존 유심이 초기화 되어있어야하며, 금융권에서 사용한 적이 없어야합니다.(금융권?)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폰테크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폰테크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